스마트출결시스템 사용안내
- 작성자 신영웅
- 작성일 2019-02-21
- 조회수 19850
■ 스마트출결시스템 주요기능
- - 아이폰 및 Android폰 동시 지원
- - 휴대전화, 태블릿PC 등을 활용한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 출석체크 지원
- - 블루투스 및 호명 방식 출석체크 동시 지원, 실시간 출결현황 조회 지원
- - 휴‧보강 가능 일자(교수‧학생 시간표) 조회‧지정 기능 지원, 장기결석 위험군 알림을 통한 중도탈락 방지 지원, 교육만족도 조사‧강의평가 및 Push 서비스 기능 등 지원
■ 모바일 앱 설치, 웹사이트 접속 및 로그인
- 안드로이드폰
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‘상명대학교 스마트출결’ 다운로드 및 설치
- 아이폰
http://att.smu.ac.kr 접속 → 로그인화면 하단 앱다운로드–ios 클릭 → 앱 설치 → 설정-일반-기기관리-BVS신뢰함 선택 → 앱 설치 재확인
<이용가이드 동영상>
국문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56bnq13BbZA
중문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qXkNHFXxyM
<첨부파일>
1. 아이폰 설치가이드(국문, 중문)
2. 아이폰 설치가이드(국문, 영문)
3. 스마트 출결시스템 앱 매뉴얼(국문, 중문, 영문)
- 01-1._아이폰_설치가이드(국문.中文).pdf
-